티스토리 뷰
아이들이 말하는 초등 인강 엘리하이 추천 이유
요즘 코로나 때문에 스트레스가 너무 큽니다. 부모들도 그렇지만 한참 나가서 놀고 공부해야 할 아이들도 매일매일 집에서만 맴도니 보고있는 부모 마음도 안쓰럽죠.
게다가 아무리 초등학생이라고 해도 기초학력을 잘 쌓아야 하는데 학교에서 배워야 할 공부가 제대로 안되다 보니 나중에 공부가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도 되고요.
특히 영어,수학은 차곡 차곡 쌓아나가는 공부다 보니 엄마가 집에서 가르치는데도 한계가 느껴집니다.
온라인으로 공부를 하긴 하지만 평소 스스로 찾아서 공부하는 습관이 안되어 있는 저희 막내같은 경우는 집중도 잘못하는데요, 그나마 한살이라도 많은 (ㅠㅠ) 형이 하는 초등 인강 엘리하이를 보고 공부하는 흉내를 내고 있습니다. 재밌다고 하네요 ㅋㅋ
큰아이에게 물어봐도 초등 인강 엘리하이는 강의를 쉽게쉽게 잘해주고 모르는 부분을 반복할 수 있어서 공부하기 좋다고 해요.
엘리하이는 영어, 수학등 모든 과목의 강사들이 교재저자, EBS강사 등 일타강사로 꾸려져 있고 수업의 퀄리티가 좋아서 집중력이 떨어지는 아이들도 흥미를 가지고 수업을 따라가는 거 같아요.. 무엇보다 좋은건 옛날 같으면 저런 강의는 서울에 있어야만 들을수 있었는데 이제는 지방에서도 같은 강의를 듣잖아요.
지금 엘리하이를 신청하면 7일간 모든 커리큘럼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아이에게 한번 해보라고 하세요. 일주일이라는 시간이면 충분히 그 가치를 아이가 느낄 수 있을거예요. 그래도 아이가 맘에 들어하지 않으면 그대로 체험 종료하면 됩니다.